발주관리

거래처관리에서 등록된 입고 거래처 정보를 기반으로, 손쉽게 발주서를 생성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발주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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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서 등록은 '입고 거래처'를 기준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입고 거래처가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 [상품관리] → [거래처관리] 메뉴에서 입고 거래처를 먼저 등록 후 이용해주세요. 또한 발주는 '위치별 상품기준'으로만 작성 가능하며, 여러 위치의 상품을 한 번에 묶어서 발주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위치별로 발주서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발주관리

발주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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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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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발주서를 작성·등록해 주세요. 발주서 번호, 위치, 거래처, 상품은 필수 등록 항목입니다. 발주 상품 입고 시에는 [입고] 처리를 진행해 주세요. 입고 처리를 완료하면 [발주내역]에서 입고완료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등록버튼 클릭 후 발주 등록(일반등록, 일괄등록, 최근불러오기 선택) ●  “발주일자”, “발주서 번호”, “납기요청일자”, “위치”, “상품”, “입고 거래처” 선택 후 등록(*필수항목) ●  발주수량, 단가 입력 후 발주등록 진행 ●  발주 상품입고시 입고완료 처리 ●  입고완료된 내역은 발주내역에서 확인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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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 메일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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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주서 등록 후 메일 발송 기능을 통해 거래처 이메일로 발주서 메일 발송 ● 거래처 이메일 등록은 [상품관리]-->[거래처 관리]에서 등록이 가능합니다. 발주서 이메일 발송시 발주처 정보는 [내프로필]→ [계정관리] 에서 소속,이름,연락처 수정 등록이 가능합니다. 입고주소 : [위치 관리]메뉴에서 등록한 위치별 [위치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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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관리]-->[거래처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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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서 Email

거래처 등록시 입력한 이메일 정보로 발주서 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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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고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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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주 상품 입고시 완료시 [입고처리] 진행 → [내역조회] 에서 입고 확인 ● 입고완료시 재고 자동 반영

입고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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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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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고 완료된 발주 내역 리스트입니다.조회 기간을 설정하여 특정 기간의 발주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총 발주 상품 수, 총 발주 수량, 총 발주 금액을 확인할 수 있으며, 거래처별 발주 현황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발주내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