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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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도입 문의 및 기타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support@ntsoft.kr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거나, 오른쪽 하단의 ‘문의하기’ 기능을 통해 빠르게 상담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시스템
#- Q. 상품은 몇 개 까지 등록 가능한가요?
- A. 요금제에 따라 등록 가능한 상품 수가 다릅니다. ● 무료 요금제: 최대 100개 ● 베이직 요금제: 최대 1,000개 ● 스탠다드 요금제: 최대 5,000개 더 많은 상품을 등록하시려면 상위 요금제로 업그레이드해 주세요.
- Q. 입고 출고 내역 수정 기능이 없어요
- A. 등록된 입고·출고 이력은 투명성과 이력 관리의 정확성을 위해 수정 또는 삭제가 불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미 진행된 내역에 대한 변경은 불가하지만, 필요한 경우 ‘재고 조정’ 기능을 통해 재고 수량을 추가하거나 차감하실 수 있습니다. 정확한 재고 관리를 위해 재고 조정 기능을 적극 활용해 주세요.
- Q. 입출고, 조정, 이동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A. 내역조회 메뉴에서 조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무료 요금제는 최근 30일까지만 조회 가능하며, 더 긴 조회 기간이 필요할 경우 유료 요금제로 업그레이드해 주세요.
- Q. 재고관리 내역조회 상세내역 출력이 가능한가요?
- A. 네, 내역 리스트에서 품목명을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되며, 인쇄 버튼을 통해 간편하게 출력할 수 있습니다.
- Q. 재고내역 데이터 백업을 받고 싶은데 방법이 있나요?
- A. 모든 상품 및 재고내역 데이터는 다운로드 기능을 통해 엑셀 파일로 백업 받을 수 있습니다. 데이터 시스템 이전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 Q. 쇼핑몰 연동이나 오픈 API를 제공하나요?
- A. 현재 당사 시스템은 쇼핑몰 연동 및 오픈 API를 제공하지 않으나 차후 제공 예정 입니다.
결제
#- Q. 나의 결제 상태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A. [설정관리-결제설정]에서 현재 요금제, 다음 결제일, 결제수단 정보, 결제 이력까지 전반적인 결제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Q. 결제수단을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 결제설정 페이지 [결제수단-수정 버튼] 클릭 후 새로운 카드 등록 또는 기존 카드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 Q. 구독을 취소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 A. 결제 설정 메뉴에서 ‘구독 취소’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 결제일부터 자동 결제가 해지됩니다. 이미 결제된 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Q. 연간 요금제 상품을 중도 해지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A. 네, 연간 요금제도 중도 해지가 가능합니다. 다만, 중도 해지 시 환불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연간 요금제 - ( 사용(월) X 할인 전 이용권 금액) = 잔여금액 환불] 로 계산합니다. 연간 요금제 중도 해지를 원할 시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