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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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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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도입 문의 및 기타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support@ntsoft.kr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거나, 오른쪽 하단의 ‘문의하기’ 기능을 통해 빠르게 상담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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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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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상품은 몇 개 까지 등록 가능한가요?
A. 요금제에 따라 등록 가능한 상품 수가 다릅니다. ●  무료 요금제: 최대 100개 ●  베이직 요금제: 최대 1,000개 ●  스탠다드 요금제: 최대 5,000개 더 많은 상품을 등록하시려면 상위 요금제로 업그레이드해 주세요.
Q. 입고 출고 내역 수정 기능이 없어요
A. 등록된 입고·출고 이력은 투명성과 이력 관리의 정확성을 위해 수정 또는 삭제가 불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미 진행된 내역에 대한 변경은 불가하지만, 필요한 경우 ‘재고 조정’ 기능을 통해 재고 수량을 추가하거나 차감하실 수 있습니다. 정확한 재고 관리를 위해 재고 조정 기능을 적극 활용해 주세요.
Q. 입출고, 조정, 이동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내역조회 메뉴에서 조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무료 요금제는 최근 30일까지만 조회 가능하며, 더 긴 조회 기간이 필요할 경우 유료 요금제로 업그레이드해 주세요.
Q. 재고관리 내역조회 상세내역 출력이 가능한가요?
A. 네, 내역 리스트에서 품목명을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되며, 인쇄 버튼을 통해 간편하게 출력할 수 있습니다.
Q. 재고내역 데이터 백업을 받고 싶은데 방법이 있나요?
A. 모든 상품 및 재고내역 데이터는 다운로드 기능을 통해 엑셀 파일로 백업 받을 수 있습니다. 데이터 시스템 이전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Q. 쇼핑몰 연동이나 오픈 API를 제공하나요?
A. 현재 당사 시스템은 쇼핑몰 연동 및 오픈 API를 제공하지 않으나 차후 제공 예정 입니다.

결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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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나의 결제 상태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설정관리-결제설정]에서 현재 요금제, 다음 결제일, 결제수단 정보, 결제 이력까지 전반적인 결제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결제수단을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결제설정 페이지 [결제수단-수정 버튼] 클릭 후 새로운 카드 등록 또는 기존 카드 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Q. 구독을 취소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A. 결제 설정 메뉴에서 ‘구독 취소’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 결제일부터 자동 결제가 해지됩니다. 이미 결제된 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Q. 연간 요금제 상품을 중도 해지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A. 네, 연간 요금제도 중도 해지가 가능합니다. 다만, 중도 해지 시 환불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연간 요금제 - ( 사용(월) X 할인 전 이용권 금액) = 잔여금액 환불] 로 계산합니다. 연간 요금제 중도 해지를 원할 시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