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정관리
입출고, 조정, 이동 내역은 물론 상품별 재고 상세 정보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팀원 추가
#팀원 등록
#팀원 추가 기능을 통해 구성원을 시스템에 등록할 수 있으며, 팀원별로 권한을 설정하여 역할을 구분할 수 있습니다. 링크 초대나 팀원 개별 가입 방식이 아닌, 계정 관리자가 직접 팀원 계정을 생성하고 관리하는 방식입니다. ● 계정 관리자가 팀원을 직접 추가하고 관리할 수 있는 기능 제공 ● 팀원별 역할과 접근 권한 설정 가능 (예: 입고담당자, 출고담당자, 창고관리자 등) ● 링크 초대나 자율 회원가입 방식이 아닌 중앙 집중형 계정 등록 시스템 ● 팀원 최대 100명 까지 등록가능 *팀원 추가 기능은 스탠다드 요금제 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권한설정
#팀원 등록 시, ‘권한 추가’ 기능을 통해 메뉴별 시스템 접근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업무 분장에 따라 팀원별로 필요한 기능만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으며, 권한 단위로 팀을 구성하여 효율적인 역할 기반 업무 분담이 가능합니다. ● 팀 단위 권한 설정으로 역할별 시스템 사용 제어 ● 다양한 권한 템플릿 구성 가능 (예: 입고팀, 출고팀, 관리자 등)


알림설정
#업무 진행 상황 및 재고 상태에 대한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업무 진행 현황에 따른 알림 설정(입고,출고,조정,이동) ● 안전재고 도달 시점 및 재고 부족 시 자동 알림 ● 공지사항, 업데이트, 이벤트 등의 시스템 알림

알림유형 | 발송시점 | 발송 조건 및 설명 |
---|---|---|
시스템 알림 | 이벤트 발생 즉시 | 기능 업데이트, 긴급 공지, 마케팅 이벤트 등 발생 즉시 자동 발송 |
업무 알림 | 익일 오전 09:00 | 전일 입고, 출고, 이동, 조정 등 업무 처리 내역 요약 이메일 발송 |
재고 알림 | 익일 오전 10:00 | 안전재고 설정 기준 도달 시 상품 중 재고 20개 미만인 항목 존재 시 자동 발송 |
구독설정
#사용 중인 요금제와 등록된 결제수단, 다음 결제일 등 결제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현재 사용 중인 요금제와 다음 결제 예정일 확인. ● 사용 중인 요금제는 언제든지 상위 요금제로 업그레이드하거나, 하위 요금제로 다운그레이드 가능. ● 구독 취소를 통해 다음 결제일 이전에 자동 결제 해지. ● 결제에 사용할 신용카드 등록/수정. ● 이전 결제 내역 확인 가능하며, 결제일, 금액, 결제수단 등의 정보 확인.

-결제시 유의사항- ● 모든 요금제 상품은 매월/매년 정기결제 되는 상품입니다. ● 월 요금제 상품은 구매한 날짜에 매월 정기결제 됩니다. 결제한 날짜가 다음 달에 없다면 1일로 정기결제일이 변경 됩니다. ● 연간 요금제 상품은 구매한 날짜에 매년 정기결제 됩니다. ● 프리 요금제에서 베이직 요금제로 변경 시 즉시 변경 됩니다. ● 베이직 요금제에서 스탠다드 요금제로 변경 시 스탠다드 기능을 즉시 사용가능합니다. -추가요금 자동결제- ● 스탠다드 요금제에서 베이직 요금제로 변경 시 다음 결제일에 변경 됩니다. ● 구독결제 당일에는 요금제 변경이 불가합니다. ● 구독 취소는 언제든지 가능하며, 남은 구독기간까지 현재 사용 요금제 기능이 유지됩니다. -구독기간 만료 시 Free요금제로 변경됩니다- ● 결제 취소는 "시스템 사용 이력 없이 결제일 포함 7일 이내" 접수 시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 연간 요금제 상품 중도해지 시 [연간 요금제 - ( 사용(월) X 할인 전 이용권 금액) = 잔여금액 환불]로 계산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 쿠폰, 이벤트, 프로모션으로 받은 이용권은 환불되지 않습니다.(예: 무료한달 스탠다드 이용권)